http://awabi.2ch.net/test/read.cgi/news4plus/1373533534/
【아시아나 기계 착륙 실패]
훈련 기장
"어딘가에서 섬광 ...
잠시 앞이 보이지 않았다 "[07 / 11]
1 : 돌아온 일 코나캇타 원래 성우 φ ★ 2013/07/11 (木) 18:05:34.94 ID :?
미국 샌프란시스코 국제 공항 아시아나 항공기 충돌 사고를 조사하고있는 미 교통 안전위원회 (NTSB)가
강사로 부기장 자리에 있던 이정민 기장과의 면담 내용을 공개했다.
하스만 NTSB 위원장은 9 일 (현지 시간) 기자 회견에서
"이정민 기장이 당시 500 피트 (충돌 34 초 전)에서 속도가 낮은 것을주의,
리 간구쿠 부기장에게 "물러 가라 (pull back)"고 지시 한 후
스스로 직접 자동 추력 조절 장치 (auto-throttle) 속도를 137으로 설정했다고 주장했다 "고 밝혔다.
이어 "이정민 기장은이 장치가 속도를 유지할 것으로 믿었지만 (assume)
200 피트 상공에서 속도가 유지되지 않는 것을 알게됐다 "고 전했다.
하스만 위원장이 밝혔다 이정민 기장의 당시 상황 설명은 이렇다.
활주로 5 마일 (2 만 6400 피트)까지 속도를 180 노트로 유지하도록 지시를 받았다.
4000 피트에서 속도는 160 노트, 수직 속도 지시계가 1500fpm (분당 이동 피트)를 보여 주었다.
그리고 500 피트 정도로 속도가 낮은 것을 알고,
착륙 유도등 (papi)가 3R1W (빨강 3 개, 착륙 각도가 작다는 의미) 인 것도 같았다.
그때,이 ・ 간구쿠 기장에 "물러 가라"고 전했다 137 노트에 자동 추력 조절 장치를 설정했다.
이 장치는 속도를 유지할 것으로 믿었지만, 200 피트에 착륙 유도등이 4R (모든 빨강) 된 것을 확인했다.
그리고 자동 추력 조절 장치가 작동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속도를 또한 유지하기 위해 다시 이륙 (go-around)을 정하고,
자동 추력 조절 장치가 아닌 다른 단축키 (throttle lever)를 누르려고 손을 뻗었다.
그러나 이미 리 간구쿠 훈련 기장이 그 단축키를 눌러 있었다.
이렇게 이정민 기장이 자동 추력 조절 장치가 작동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것으로,
NTSB는 이에 기장의 진술이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 할 방침이다. 이 자동 추력 조절 장치는 B777 기종의 경우
왼쪽 기장 석 상단에 두 개의 작은 레버 형 스위치 모양이다.
하스만 위원장은 "연구단이 조종석에 들어가 확인한 결과,
조절기 스위치가 활성화되고 있던 (auto throttles were armed)는 적합 "며
"이것은 작동 할 준비가되어 있다는 의미이며, 실제로 작동 여부는 상황에 따라 다르다"고 설명했다.
또한 "자동 추력 조절 장치가 문제라면 그것은 기계적인 결함인지 조종사가 작동 방법을 오해했는지는 명확하지 않다"며
"정확한 결과는 비행 데이터 기록 장치를 고도별로 확인하고 당시 조절기가 어떤 모드인지,
조종사가 비행 중에 조절 장치 모드를 어떻게 설정했는지 확인해야한다 "고 말했다.
NTSB는 발표하지 않았지만,이 ・ 간구쿠 훈련 기장은 이날 면담에서
"500 피트에 착륙 유도등을 본 후, 어디 선가 불꽃이 잠시 앞이 보이지 않았다"고 말했다고한다.
사고 피해 상황에 대한 추가보고도 이어졌다. NTSB는 "방파제에 충돌했을 당시
비행기의 꼬리보다 랜딩 기어가 먼저 충돌하고 꼬리가 충돌하면서 승무원 2 명이 따돌림 된 (ejected) "고 설명했다.
한 동쪽 만 (한 ・ 돈만) 샌프란시스코 총영사는 "현재 샌프란시스코 현지에 입원중인 승무원은 4 명"며
"이 중 2 명은 중상이지만 생명을 위협한다"고 전했다. 국토 교통부의 집계는
사고 기의 승객 중 샌프란시스코 현지에서 입원중인 부상자는 25 명.
http://japanese.joins.com/article/731/173731.html?servcode=400§code=430
http://japanese.joins.com/article/732/173732.html?servcode=400§code=430
18 : <丶`∀ '> ('・ ω ・`) (`하 ') 씨 2013/07/11 (木) 18:10:34.79 ID : 5HHJBtbi
누가 믿지 않습니다 것이다 이것은
42 : 카오루 언니 ◆ RROKAMA / mc 2013/07/11 (木) 18:17:09.80 ID : pmlMovF /
>> 1
> "500 피트에 착륙 유도등을 본 후, 어디 선가 불꽃이 잠시 앞이 보이지 않았다"고 말했다고한다.
예, 거짓말 乙 www
누가 어떻게 봐도 조작 실수에 대한 변명 만들기 것, 이것은 www
44 : <丶`∀ '> ('・ ω ・`) (`하 ') 씨 2013/07/11 (木) 18:17:27.49 ID : MaXd7HO9
>> 1
> "500 피트에 착륙 유도등을 본 후, 어디 선가 불꽃이 잠시 앞이 보이지 않았다"고 말했다고한다.
전날에 착륙 유도등을 시인했다고 증언했을 때 번쩍 번쩍 빛나는 것을 말하지 않았다 것은 왜 일까 w
6 : 어둠 仙 ◆ ZfXxlDUuVU 2013/07/11 (木) 18:08:04.98 ID : sWPfASkP
드디어 오컬트 말하기 시작 했는가?
8 : 둔갑술 조 【Lv = 40, xxxPT】 (1 +0:9) 2013/07/11 (木) 18:08:19.82 ID : 6i8HF/9K
다음 변명은
"외부에서 레이저를 받았다니다!
포인터로 공격하고 있던 것은 확실히 일본인의 얼굴 생김새이었다니다! "
9 : <丶`∀ '> ('・ ω ・`) (`하 ') 씨 2013/07/11 (木) 18:08:22.57 ID : QT2a0uO4
눈앞에 욱일승천 기가 w이 보였다
22 : <丶`∀ '> ('・ ω ・`) (`하 ') 씨 2013/07/11 (木) 18:11:26.28 ID : 4mVtjaUB
이번 추락의 원인은 ・ ・ ・
활주로에서 자동 착륙 장치가 고장,
관제탑의 속도 저하 경고가 느리고
스로틀에 장애가 발생하여
누군가가 섬광을 발해, 물고기 섬광! 것으로
조작 실수했습니다
御託는 좋으니까 마지막 만 심플하게 말할 수
39 : ◆ 65537KeAAA 2013/07/11 (木) 18:16:59.98 ID : rlwPwHPr BE :182650087-PLT (13001)
아이 그럼니까 자
45 : <丶`∀ '> ('・ ω ・`) (`하 ') 씨 2013/07/11 (木) 18:17:31.55 ID : Zm / rGlx /
NTSB "너희들 적당히해라"피키 피키
경고 무시 아시아나 항공, 미 당국이 격노 - 미국 신문
http://headlines.yahoo.co.jp/hl?a=20130711-00000007-rcdc-cn
55 : <丶`∀ '> ('・ ω ・`) (`하 ') 씨 2013/07/11 (木) 18:19:02.05 ID : 2IbkdCt1
뭐가 섬광이야. 숨 내쉬처럼 거짓말 놈의 전형 이구나.
60 : <丶`∀ '> ('・ ω ・`) (`하 ') 씨 2013/07/11 (木) 18:19:40.62 ID : QU6lIMeH
두 눈이 당할 정도의 섬광은 어떤이야 ..
62 : <丶`∀ '> ('・ ω ・`) (`하 ') 씨 2013/07/11 (木) 18:19:43.14 ID : 0iNHf32T
본인이 진심으로 믿으면 그것은 거짓말이 아니고 될거야
실제로 섬광이 있었다고는 다른 문제구나
70 : ◆ 65537KeAAA 2013/07/11 (木) 18:21:28.19 ID : rlwPwHPr BE :114156757-PLT (13001)
그렇다면 그 시점에서 접근을 중단하자 마자 다른 파일럿 변화든지해라
73 : ◆ 65537KeAAA 2013/07/11 (木) 18:22:04.39 ID : rlwPwHPr BE :26093524-PLT (13001)
변명에도 쓰이고 이겠지 코레
84 : <丶`∀ '> ('・ ω ・`) (`하 ') 씨 2013/07/11 (木) 18:24:15.83 ID : xaYwQy73
이런 일 일본의 조종사가 만일 말씀 드렸듯이 국민이 믿고 동정합니까?
그렇지만 저쪽에서는 다른 것이구나.
95 : <丶`∀ '> ('・ ω ・`) (`하 ') 씨 2013/07/11 (木) 18:28:21.20 ID : 0m8G1b3N
우리나라 판타지 작렬 이구나
결국 현실 도피하고 싶은 욕망별로 현실과 망상의 구별이되지 않는
즉 평소의 패턴이야
125 : <丶`∀ '> ('・ ω ・`) (`하 ') 씨 2013/07/11 (木) 18:35:21.29 ID : 1UBU38EF
>> 112
미국 "왜 정신 질환이있는 놈을 고용거야"
아시아나 사장 "Σ <`∀ ';>"
136 : ◆ 65537KeAAA 2013/07/11 (木) 18:37:01.24 ID : rlwPwHPr BE :146772195-PLT (13001)
>> 125
아시아나 사장 "한국인의 70 %는 정신 질환을 앓고있는거야!"
102 : <丶`∀ '> ('・ ω ・`) (`하 ') 씨 2013/07/11 (木) 18:30:00.02 ID : 3s3eMj4v
눈부신 → 태양 → 욱일 깃발 → 일본의 탓
것, 어차피 w
109 : <丶`∀ '> ('・ ω ・`) (`하 ') 씨 2013/07/11 (木) 18:31:38.72 ID : 5xdkSdDq
주위에서 인식되지 않는 섬광 것은, 빛에 지향성이 있었다 가능성이 높고
착륙시 조종사가 현혹되고있는 경우 테러 가능성도있다
미국 상대로 이런 거짓말은 맛 거 아닐까?
128 : <丶`∀ '> ('・ ω ・`) (`하 ') 씨 2013/07/11 (木) 18:36:07.97 ID : JLfZ6SXg
위증은 한국 문화
138 : <丶`∀ '> ('・ ω ・`) (`하 ') 씨 2013/07/11 (木) 18:38:03.49 ID : etOQcPhi
정치 주장 플래 카드에서 동메달을 박탈당한 것 같아
갑자기 일본 체조 팀의 유니폼이 욱일 깃발에 보인다! 라고 말해 떠든 것과 같은
형편이 나빠지면 임시 변통의 거짓말을 눈을 돌리고
장을 やり過ごそ하려고 평소 조선인의 습성
ラベル:아시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