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은 진실을 말하지 않는다http://uni.2ch.net/test/read.cgi/newsplus/1373608519/[국제] 부기장 "어디 선가 섬광을 받고 잠시 앞이 보이지 않았다"아시아나 기계 사고 ★ 8
1 : 소키 소바 Φ ★ 2013/07/12 (금) 14:55:19.07 ID :? 0
한국의 아시아나 항공기가 착륙에 실패 해 2 명이 사망 한 사고에서 조종하고 있던 조종사가
착륙 직전에 빛 일순간 눈이 보이지 않게되었다고 증언하고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NTSB ・ 하스만 위원장 : "조종사가 본 광원이 무엇 이었는가 특정하지 않으면 안된다"
사고기를 조종하고 있던 부기장은 NTSB = 미국 국가 교통 안전위원회의 사정 청취에 대해
"착륙 직전의 고도 약 150 미터 거리에서 빛으로 눈이 일순간 어두워 같다"고 말했다 있습니다. NTSB는
이게 무슨 빛 였는지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NTSB에 의하면 사고 당시
조종하고 있던 부기장과지도 역의 기장은 탑승 전날 8 시간의 수면을 취하고 있고,
약 4 시간 항해 후 또 한 쌍의 파일럿 교체하고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있었습니다.
사고가 일어난 1 시간 반 전에 다시 교체하고 조종하고 있던 것입니다.
아사히 (ANN) 7 월 11 일 (목) 11시 51 분 배달
http://headlines.yahoo.co.jp/videonews/ann?a=20130711-00000010-ann-intNTSB는 발표하지 않았지만,이 ・ 간구쿠 훈련 기장은 이날 면담에서 "500 피트에 착륙 유도등을 본 후,
어디 선가 불꽃이 잠시 앞이 보이지 않았다 "고 말했다고한다.
사고 피해 상황에 대한 추가보고도 이어졌다. NTSB는 "방파제에 충돌했을 당시 비행기의 꼬리보다 랜딩 기어가 먼저 충돌하고
꼬리가 충돌하면서 승무원 2 명이 따돌림 된 (ejected) "고 설명했다.
한 동쪽 만 (한 ・ 돈만) 샌프란시스코 총영사는 "현재 샌프란시스코 현지에 입원중인 승무원은 4 명"며 "이 중 2 명은 중상이지만,
생명을 위협한다 "고 전했다. 국토 교통부의 집계에서는 사고 기의 승객 중 샌프란시스코 현지에서 입원중인 부상자는 25 명.
중앙 일보 일본어 버전 7 월 11 일 (목) 10시 53 분 배달
http://headlines.yahoo.co.jp/hl?a=20130711-00000004-cnippou-kr과거 스레 ★ 1 2013/07/11 (木) 13:29:59.13
http://uni.2ch.net/test/read.cgi/newsplus/1373547392/8 : 무명씨 @ 13 주년 2013/07/12 (금) 14:58:46.50 ID : gcZgAGxB0
사고 직후 말했다 자동 스로틀 이상은 NTSB가 부정 했군.
http://jp.reuters.com/article/topNews/idJPTYE96B02O20130712뭐 이상 따위없고, 순수하게 기량 부족의 파일럿이 조종하고 그것을 감시하고있는
하즈의 기장도 기량이 없었 으니까 일어난 솔로 이전 소형 기 훈련생도하지 않으면 같은
일을 저지르고 말았다 사고이야.
12 : 무명씨 @ 13 주년 2013/07/12 (금) 15:00:12.41 ID : yoYYyWsC0
>> 8
4 명의 파일럿 있던 거죠?
4 명 모두 바보 결정! ?
21 : 무명씨 @ 13 주년 2013/07/12 (금) 15:02:47.94 ID : VuLkTja10
"눈부신 빛"햇빛 반사 수 ... 아시아나 조종사
【로스 앤젤레스 = 미즈노 테츠야] 미국 샌프란시스코 국제 공항에서 6 일 발생한 아시아나 항공기 사고로
미국 집 교통 안전위원회 (NTSB)는 11 일 비행 기록 장치 (비행 레코더)을 분석 한 결과,
자동 스로틀 (자동 추력 제어 장치) 등의 기기류에 이상은 발견되지 않는다는 것을 밝혔다.
오토 스로틀 오토 파일럿 (자동 조종 장치) 등 전자 제어 장치 나 엔진 등의 기기류는 모두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상태 였다고한다.
NTSB는 조종사가 착륙시 기기류를 어떻게 설정하고 있었는지 등을 자세히 조사하고있다.
한편, 조종하고 있던 조종사가 한국 항공 당국에 "사고 전에 눈부신 빛으로 앞이 보이지 않게되었다"고 말했다 것에 대해
NTSB는이 조종사가 "햇빛 반사 수도 있고, 시야에 영향은 없었다"고 설명하고있는 것도 밝혔다.
http://www.yomiuri.co.jp/world/news/20130712-OYT1T00418.htm?from=top기기류는 모두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었다라는 것은. . .
조종사는 또한 말하고있는 것이 바뀌어 있고
24 : 무명씨 @ 13 주년 2013/07/12 (금) 15:03:34.52 ID : yoYYyWsC0
지금 위험 중태 승객이나있어?
64 : 무명씨 @ 13 주년 2013/07/12 (금) 15:13:36.24 ID : ZdjjW6nLO
>> 24
2 명의 ICU (脊損) 라든지
4 명이 중상 이라든지
이야기는 듣는
2 명의 사망자 만이 아니다.
특히 뒷좌석의 피해가 많지만, 50 명 이상 고교생의 어학 연수생이 있었다.
CP가 웃으며 "자신은 영웅"이라고 선언하고 있지만, 화가 나서 어쩔 수 없다.
35 : 무명씨 @ 13 주년 2013/07/12 (금) 15:05:32.93 ID : knUag6690
http://www3.nhk.or.jp/news/html/20130712/t10015995361000.html> 또한 기장은 약 150 미터까지 고도가 떨어졌다 때 평소보다 낮은 고도에서
> 활주로에 진입하고있는 것을 깨달았다하고 있습니다 만, 보이스 레코더 분석에서는
> 거기에서 고도 약 30여 m까지 하강하는 동안 고도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속도에
> 관련 발언은 일절 없었다는 것입니다.
또한 사기?
49 : 무명씨 @ 13 주년 2013/07/12 (금) 15:09:25.82 ID : 9AQdSgqQ0
한 "햇빛 반사이었을 ・ ・ ・ 보이지 않는 것은 아니다"
미국 "태양은 뒤에이고, 전에는 아무 것도 보이지 않게되었다고 말했지만 ・ ・ ・"
한 "너희들에 사랑이 아닌가! 일본이라면 거짓말을 전부 받아 줄거야"
54 : 무명씨 @ 13 주년 2013/07/12 (금) 15:10:46.12 ID : yoYYyWsC0
부기장 "섬광을 받고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니다!"
NTSB "즉시 조사하여 뒤 일입니다!"
부기장 (어? 일본과 다른니다! 코레하 거짓말이 발각 패턴니다!)
NTSB "한마디 말씀 드리지만 당신이 말한 것은 모두 기록되어 재판의 증거가됩니다. 만약 거짓말을 한 경우 위증죄가 추가 기소되기 때문에 발언에는 조심 주세요. "
부기장 "마 ・ 기다릴니다!에 ・ ・ 직사광선도 ・ ・ ・ ・니다."
59 : 무명씨 @ 13 주년 2013/07/12 (금) 15:12:35.05 ID : ZG2PntCa0
95 : 무명씨 @ 13 주년 : 2013/07/11 (木) 13:14:10.96 ID : 11HRNhRA0
사고의 자초지종
・ 생소한 부조종사의 조언을 구하 언동 있습니다 (보이스 레코더보다) ★
・ 첫 강사 역할을하는 기장은 조언에 대답하지 않고 부조종사에게 맡긴다 ★
관제에서 사고 기의 착륙 태세가 정상이 아닌 것을 알게 통신 ★
얏 인식하고 당황 (보이스 레코더보다) ★
・ 착륙 다시하려고하지만 더 이상 늦지 않지 않고 엉덩방아 → 착륙 실패 ★
관제에서 구조대를 향하게했다고 통신. 조종석에 화병으로 의미 불명
무려 착륙 실패 후 승객을 방치 플레이했던 것이 발각 ← 지금 여기
・ CA 혼란. 기내에서 탈출 범인이 전개하는 등 아비규환의 지옥 그림
・ 승객들이 스스로 다른 탈출 슈팅 전개. CA를 무시하고 짐을 든 채로 탈출
・ 승객의 유도가 제대로되지 않고 긴급 차량에 끌려 승객 중 한 사람이 사망
크루가 승객의 안부 확인을 전혀하지 못하고 임시 실종 40 명 안팎의 발표
・ 승객의 탈출 끝까지 노력했다는 CA가 등이나 얼굴에서 회견 ← 미국 측 악몽
・ 실은 기내에 남겨진 승객 다수. 그들을 도운
샌프란시스코 공항 관계자였던 것으로 판명
・ 마지막으로 기체의 승객의 안부 확인을 한 것은 클루 아니라
공항 근무 경찰관 인 것으로 판명
증언이 큰 거짓말이라고 아는군요, 음성 레코더 wwwwwwwwwwwwwwwww
미국에서 해버 것이 맛이 없었다 네요, 속일 수 없어서 wwwwwwwwwwwwwww
미치광이 정에 차량의 운전은 할 수 없다는거야 wwwwwwwwwwwwwwwww
78 : 무명씨 @ 13 주년 2013/07/12 (금) 15:19:18.12 ID : 8OhqZt990
먼저 NTSB 조사는 심문에서도 수사도 아닌 것을 확실히 해 두지 않으면.
항공기 사고는 ひとごと 아니다. 그래서 함께 객관적인 조사를하고,
최대한 정밀하게 사고 세부 원인을 밝혀 보자,
그렇게 이후의 세계 하늘의 안전에 기여합시다,라고하는 것이 조사의 취지.
문제는 누가 나쁜지 아닌 것이다. 무슨 일이 있었거나있는 것이다.
아무래도 정 기 승무원도 그 고용주도이 점을 전혀 이해하지 않는다.
91 : 무명씨 @ 13 주년 2013/07/12 (금) 15:25:27.56 ID : mSmh7eRhP
아시아나 사장 "독수리는 관계없는 모든 책임은 기장에"
http://news.livedoor.com/article/detail/7840494/↓
아시아나 기장 "아니, 비행기가 모두 나쁜"
http://www.sankeibiz.jp/macro/news/130710/mcb1307101148029-n1.htm↓
한국 아나 "기다려 일단 죽은 것이 중국인 좋았다 () 웃음"
http://headlines.yahoo.co.jp/hl?a=20130708-00000004-jct-soci↓
아시아나 CA "나만 열심히했다. 탈출 시트가 기내에서 부 푸는 것은 보잉이 나쁜"
http://headlines.yahoo.co.jp/hl?a=20130709-00000018-scn-kr↓
한국인 "다른 것, 샌프란시스코 공항의 대응이 나쁘다"
http://headlines.yahoo.co.jp/hl?a=20130710-00000021-scn-kr↓
한국인 "잠깐만, 일본에서도 유사한 사고가. 혹시 일본이 나쁜 거 아냐?"
http://www.chosunonline.com/site/data/html_dir/2013/07/09/2013070901017.html?ent_rank_news↓
옹이 구멍 기장 "오토 파일럿 써니 마음대로 오토 스로틀이 끊어진 때문에 나쁘지 않다, 원래 기억에 없으니까"
http://headlines.yahoo.co.jp/hl?a=20130711-00001024-chosun-kr↓
옹이 구멍 훈련 기장 "어딘가에서 섬광 ... 잠시 앞이 보이지 않았다"← 지금 여기
http://japanese.joins.com/article/731/173731.html
92 : 무명씨 @ 13 주년 2013/07/12 (금) 15:25:39.09 ID : NZx5gQmJ0
증언이 엎치락 뒤치락하고있는 것 같지만 미국의 사법에서는 치명적인 일이?
상냥한 일본인에 대한 것과 같은 감각으로 입에서 엉터리 상상의 날조 궤변
사용하고있는 경우 미국에서는 터무니 없게 될 것 같다 ・ ・ ・.
144 : 무명씨 @ 13 주년 2013/07/12 (금) 15:45:33.57 ID : QgK8eoDG0
파일럿인데 "영어를 모르겠다"고 시간 벌기를하고
회사와의 연락 역을 확보하고 끝에 허위 답변
미국으로의 진입을 금지 되어도 이상하지 않은거야
211 : 무명씨 @ 13 주년 2013/07/12 (금) 16:12:19.72 ID : i9RB3oXC0
이것은 한국 공항이 아니고 좋았 지요
한국에서 공부하고 있으면 기체도 나빴다하게된다 し 수수께끼의 섬광이 정말 있었다는 것을해야하고
사망 한 2 명의 유가족들은 시신을 인수하는 데 막대한 돈을 요구
공항에는 영웅 CA의 동상이 건립
왜 일본이 사죄와 배상을 요구하는
311 : 무명씨 @ 13 주년 2013/07/12 (금) 17:30:21.81 ID : oJsEBE0B0
조사자 "... 그래서, 블랙 박스 분석 결과에서 봐도 섬광에서 치명적인 상황이되었다고는 생각하기 어렵고 ..."
부기장 "파뵤 배 배 페인! 우리가 거짓말을하고도!"
조사자 "아직 단정 한 것은 아니지만, 위증이되면 이것은 중요한 ..."
부기장 (의구 정액) "아, 기억니다. 불길은 있었지만 비행에 영향은 없었다니다"
조사자 "....... 그럼 다시 처음부터 설명해 주실 수 있습니까?"
부기장 "기다리는니다. 지금 새로운 생각 ... 아니 생각하고있는 곳니다"
312 : 무명씨 @ 13 주년 2013/07/12 (금) 17:30:35.07 ID : MIsU6psbP
이 사고에 대한 한국인의 반응
모 블로그에서
・ 관제탑도 나쁜
・ 어째서 파일럿의 탓만하는거야?
・ 구급차 건은?
이런 것뿐 w
어디 까지나 ○ ○도 나쁜 거니까 우리 만 비난라고 반성하지 않는 자세 다운
366 : 무명씨 @ 13 주년 2013/07/12 (금) 18:10:50.62 ID : ZuNiCJRv0
일본의 우경화에 대한 항의의 뜻에서 한 것이라고 말하면
국내에서는 영웅으로 환영되기 때문
결국 그런 것을 말하기 시작 겠지
375 : 무명씨 @ 13 주년 2013/07/12 (금) 18:23:42.95 ID : U7UEUo/P0
아시아나 항공이 이번에는 중국에서 연료 누출 사고 ... 승객 떨리는 = 한국
http://news.livedoor.com/article/detail/7853211/398 : 무명씨 @ 13 주년 2013/07/12 (금) 18:54:13.71 ID : oDIOTIbt0
NTSB도 바쁜데 쉽게이야
거짓말 臭え 증언에서도 성실하게 검증하지 않으면 안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