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awabi.2ch.net/test/read.cgi/news4plus/1376103918/
1 : HONEY MILKφ ★ 2013/08/10 (土) 12:05:18.97 ID :?
(사진)
http://mimgnews1.naver.net/image/origin/005/2013/08/10/575472.jpg
1 년에 2 ~ 3 번 KTX를 이용하는 서모 씨 (24 세 ・ 성내동)는 지난달 KTX를 타고 출장을 가기 위하여 서울역
에 가서 이상한 점을 발견했다. 2010 년 말에 KTX를 이용했을 때는 서울 - 부산 구간을 2 시간 8 분 갈 수 있었다
하지만 이제 8 분 추가 된 2 시간 16 분 걸린 것이다. 서씨는 "일부 구간에서 저속 운전을하고 있으면
생각하지만, 도착 8 분에도 차이가 있었다 니 몰랐다 "며"2010 년에 서울 - 부산 구간 KTX
이차 공사가 완료했지만, 속도가 반대로 느려질 다니 이상하다 "고 말했다.
2010 년 11 월 KTX 이차 개통 이후, 반대로 KTX의 속도가 늦어지고 있다는 불만이 많다. KTX 두 단계 개통
에서 대구 - 부산 간 고속 신선을 새로 깔고 300km / h 이상 낼 수있게했는데 오히려 왕복 시간이 늘어
것이다. 결함 陷工 사건의 안정상의 이유로 감속해야 말라 구간이 늘어 운행 시간이 길어졌다
때문이다.
천안 ・ 豊 세 다리는 대표적인 감속 운행 구간이다. 한국 철도 공사는 "현재는 300km / h 이상의 속도로 정상
운항하고있다 "며"선로의 안정화가 필요할 때 잠시 감속 운행을했다 "고 말했다. 그러나 KTX
이 豊 세 다리를 통과 할 때, "100km / h 미만까지 속도를 낮췄다"라는 이용객들의 불만은 계속 이어
있다. 오는 17 일부터이 구간의 레일 아래에 자갈을 교체 공사도 시작된다.
신경 주역과 울산역도 감속 운행을하는 탐닉 구간이다. 선로를 바꾸는 선로 분기기를 통과 할 때 300km / h 이상
고속 주행시 발생하는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다른 구간보다 100km / h 이상 감속하여 운행한다.
부산으로 향하는 하행선의 경우 170km / h, 서울 방면으로 향하는 때는 140km / h로 달린다.
한국 철도 시설 공단은 "고속 운행을해도 상관 없다하면 6 회에 걸쳐 한국 철도 공사에 공문을 보냈다"
라고 밝혔다. 그러나 한국 철도 공사는 "국토 교통부의 조사 결과 아직 해당 구간에서는 저속 운행을
해야한다고 판단되는 저속 운행하고있다 "고 말했다.
현재 서울 - 대전 - 동대구 - 부산 만 정차하는 KTX도 2 시간 26 분이 소요된다. 2004 년 4 월 개통 당시 동일
노선을 달렸다 KTX와 비교하면 불과 14 분 줄었다 뿐이었다. 한편, 가격은 지속적으로 상승하여 2004 년
45,000 원이었던 서울 - 부산 논스톱 구간 요금은 KTX 두 단계가 개통 동시에 51,800
원까지 올랐다. 현재는 53,700 원으로 달리고있다.
익명을 요구 한 한국 철도 공사 관계자는 "고속 신선을 깔아도 정상 속도로 운행 할 수없는 구간이
있다는 것은 일부 구간의 공사 결함 탓 "이라며"하루 빨리 조치를 취 이용객에
더 이상 불편을 끼치 지 않도록해야한다 "고 말했다.
소스 : NAVER / 국민 일보 (한국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05&aid=0000575472
이다 : ・ 【한국】 KTX = 가격은 올라 ・ ・ ・ 각종 부실 공사 늦어진 고속 열차 [08 / 10]
38 : <丶`∀ '> ('・ ω ・`) (`하 ') 씨 2013/08/10 (土) 12:38:03.82 ID : 8Jikf8H9
>> 1
한국인은 사고가 일어나면 "부실 공사를 미연에 방지 않았던 일본이 나쁘다"정액 것으로, 전속력으로 달려 버려 있어요.
132 : 기차 가게 ◆ NGMZT8PTBI 2013/08/10 (土) 13:52:45.86 ID : 30sl02 / J
>> 38
( '・ ω ・`) 그것은 말할 수없는 것은 "일본이 관여하지 않은 탓니다!"지도 w
1 기 공사 개통 전 미국 씨에 위탁 한 감사에서 1000 개소 정도 공부 한 경우
400 개소 이상 시공 불량이 발각했다고합니다있다.
>> 61
그것도 일단 신칸센이 다닌 길 이구나 ~. 동계의 스침 널 사용하면 도쿄 ~ 신오사카 한 왕복
깔쭉 깔쭉 한 ... 그럼 철계의 딱딱한 교환하면 가선이 너덜 너덜 ...
그리고 역 부근의 저속 구간에서 모터 불가능이기 주의자 군하고있는지도. .
147 : 여섯 대째 하마다 덴에 몬 ◆ AKUMA / .co 2013/08/10 (土) 14:42:00.04 ID : Uz/6PftE
>> 132
그 때 처음으로 한글로
"방수"와 "방수"가 같다고 알고구나.
"방화 및 방화" "포경과 포경" "동정과 연민"
이 같다고 알게 된 것은 언제인지 ...
153 : 기차 가게 ◆ NGMZT8PTBI 2013/08/10 (土) 15:25:53.07 ID : 30sl02 / J
>> 147
( '・ ω ・`) 그것은 2 기 공사, 침목 결함 문제 네요. 그것은 제대로 치유 한 것일까 ...
에서 >> 132의 이야기는 KTX 개통 전 1997 년에하고 ...
게다가 그것은 결함 부분의 절반 가까이가 현지에서 지적되었다는 것 같아서, 혹시
한국인이 은폐하고 있었던 의심. .
66 : <丶`∀ '> ('・ ω ・`) (`하 ') 씨 2013/08/10 (土) 12:50:50.52 ID : ALmcX6Ls
>> 1
이것은 일본은 관계 없어
한국인은 콧찌민나
2 : Ta152 H-0 ◆ Tank/Ja2RQ 2013/08/10 (土) 12:07:40.74 ID : xUGv5MDb
이것은 괜찮아.
일본의 변태 신문이 "시간을 초조해하지 느긋한 운영"라고 칭찬 해 줄거야.
한국인이 쓸모없는 것이기 때문에 철거 한 자동 개찰 기 때처럼.
3 : <丶`∀ '> ('・ ω ・`) (`하 ') 씨 2013/08/10 (土) 12:07:51.57 ID : IAneqFTm
특급 아세아 호 쪽이 빠르거나해서 말이야.
6 : <丶`∀ '> ('・ ω ・`) (`하 ') 씨 2013/08/10 (土) 12:08:24.42 ID : w6A5fjvu
한국인은 잘 글쎄 브라질 신칸센 영업하지 마라.
11 : <丶`∀ '> ('・ ω ・`) (`하 ') 씨 2013/08/10 (土) 12:13:48.41 ID :/ vTPDSVS
>> 6
저건 그냥 대항마 w
단지 한국인은 바보 이니까 진심되었지만 브라질 측에서 일방적으로 댄 www
8 : <丶`∀ '> ('・ ω ・`) (`하 ') 씨 2013/08/10 (土) 12:11:18.45 ID : oo1/Ugr +
그래도 감속시키는 것만 아직 평소 우리나라보다 괜찮은구나
한국인은 켄랴나요에서 고속 운전 대형 사고라는 것이 패턴인데
12 : <丶`∀ '> ('・ ω ・`) (`하 ') 씨 2013/08/10 (土) 12:13:53.87 ID : TFvgHgY2
이것은 프랑스 TGV의 파크 리
한국인의 자신의 기술이 아니기 때문에입니다.
이것은 시간이 불필요하게 걸려 버리는 경우
가격은 낮추고 안돼 같다.
어차피 그런 폰 코트를 탄다 생각도없고
아무래도 좋아
18 : <丶`∀ '> ('・ ω ・`) (`하 ') 씨 2013/08/10 (土) 12:21:52.28 ID : lRx81pem
이것은 새마을호 쪽이 그나마 나은 거,,
20 : <丶`∀ '> ('・ ω ・`) (`하 ') 씨 2013/08/10 (土) 12:23:06.83 ID : yxZItC6t
0 계 신칸센이 개업했을 때도 노반이 안정 될 때까지 저속 운전 더라 1964 년 이야기지만 w
30 : <丶`∀ '> ('・ ω ・`) (`하 ') 씨 2013/08/10 (土) 12:29:01.41 ID : q0wzlpIt
>> 20
이것은 사정은 전혀 다릅니다 않을까.
KTX는 "매년"90km 제한 구간이 "증가하고있는 '니까.
그 이유는 가선의 노후화.
이것은 2004 년 개통 2 년 지나지 않아 노후화가 발각 w
그 부분이 2008 년 시점에서 노후화가 발각 된 부분이 6000을 초과 있다고니까 ....
23 : <丶`∀ '> ('・ ω ・`) (`하 ') 씨 2013/08/10 (土) 12:26:15.61 ID : 3z8Cw + V5
지금 생각하면 한국에서 일본의 신칸센이 채택 어서 좋았던지도 모르겠 wwTGV를 채용 해주고 우리들은 살아 있었을지도 ww
26 : <丶`∀ '> ('・ ω ・`) (`하 ') 씨 2013/08/10 (土) 12:28:08.97 ID : 2LTmLJcl
한국은 원래 그 국토의 넓이로 고속철도가 필요한가
거기에서 아냐
36 : <丶`∀ '> ('・ ω ・`) (`하 ') 씨 2013/08/10 (土) 12:37:02.53 ID : vDnTp5nl
한국인이 결함을 제대로 인정 감속하는 것은 훌륭한 같다.
그것은 훌륭한 개 -인가, 뭐 당연한 일이지만.
43 : <丶`∀ '> ('・ ω ・`) (`하 ') 씨 2013/08/10 (土) 12:40:37.34 ID : SGVjG7 + c
한국인은 정비 매뉴얼도 우민 문자로 써 있으니까 오독 마음껏 이겠지 w
51 : <丶`∀ '> ('・ ω ・`) (`하 ') 씨 2013/08/10 (土) 12:44:41.18 ID : liYPTmQb
한국은 부실 공사로 백화점이 붕괴하고 다리가 떨어지는 나라 이니까, 어떻게 봐도 한국인이 국민성에서,
매우 정밀 기술 제품 수 있다고 생각한다.
55 : <丶`∀ '> ('・ ω ・`) (`하 ') 씨 2013/08/10 (土) 12:46:10.68 ID : zGwO8YbD
한국인에 철도의 운영은 무리 야.
한국인은 얌전하게, 이씨 조선 시절의 외발 자전거를 타고 있으면 괜찮아.
한국인은 일본을 흉내 용과 무리해서 발돋움하기 때문 파탄거야.
69 : <丶`∀ '> ('・ ω ・`) (`하 ') 씨 2013/08/10 (土) 12:53:07.01 ID : Far5AePL
> 그러나 한국 철도 공사는 "국토 교통부의 조사 결과 아직 해당 구간에서는 저속 운행을
>해야한다고 판단되는 저속 운행하고있다 "고 말했다.
대단하다. 안전의 중요성이 발견 인간이 아직 정에 있던.
정말 레어 마라.
120 : <丶`∀ '> ('・ ω ・`) (`하 ') 씨 2013/08/10 (土) 13:37:00.18 ID : k4 + FrDcm
한국인은 일본의 신세 싶지 않아, 프랑스에서 도입.
그것은 개통 초기부터 문제 투성이로 이제 한국은 "왜 신칸센 기술을 넣지 않았다?"
한국인은 뭐 좋아 하라며.
ラベル:KTX